Xensor 6월 14일 쉐어렉스 상장

  • 06-12

c2b52dd72f2629f651bfde7a7be5f6d1.png 

젠서토큰(Xensor)

젠서토큰(Xensor)은 스마트시티를 위한 자산관리 사물인터넷(IOT) 네트워크입니다. 번거로운 관리 포인트를 자동화하여 데이터를 축적하고 거래할 수 있으며, 저렴한 비용으로 사물인터넷 통신망을 구축할 수 있는 장치입니다.

젠서는 저전력 장거리 통신 방식을 활용하여 게이트웨이와 센서 간 공지에서 약 15KM까지 무선 통신이 가능하며 벽이 많은 건물에서도 게이트웨어 한 대~3대로 전체 무료 통신망을 구축할 수 있습니다.

●현재 서울, 인천, 베트남, 인도네시아 등 여러 대형 건물에 적용되어 서비스되고 있습니다.

●젠서는 여러 가지 센서로 구성되어 있다. 인터널 센서(온도, 습도, 자이로 센서), 익스터널 센서(화재, 누수, 정전, 기기 오작동) 젠서의 화재센서는 일산화탄소만 감지할 수 있는 일반 화재센서와 달리 톨루엔, 프로판, 이소부탄 등 화재가 발생할 가능성이 있는 14가지 가스를 감지하는 화재 전단 센서와 일산화탄소를 감지할 수 있는 화재 후단 센서로 이루어져 있어, 화재가 발생하기 전에 화재 발생 가능성도 알 수 있다.

●젠서 게이트웨이를 여러 개 설치하는 것 만으로 간단하게 통신망을 구성할 수 있으며 수백 개만 설치하면 소규모 신도시 하나 정도는 커버할 수 있다고 합니다. 젠서는 동남아 저개발 국가에 저렴하고 간단하게 통신 인프라를 제공할 수 있습니다.

●젠서의 2세대 XENSOR는 소형화로 개발되고 있으며 파트너사 누벤트가 제휴하고 있는 10여 개의 프랜차이즈 본사와 3400여 개의 리테일 매장 등에 해당 센서를 설치하여 데이터를 수집할 계획입니다.

●젠서는 IOT 통신망을 이용하여 벌어들이는 XSOR 달러로 수익의 5%를 XSOR 코인으로 바이백합니다.

 

쉐어렉스에서 6월 14일 상장됩니다.


감사합니다.